리치데디의 보물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과장입니다.

오늘 공유 드릴 부동산 정보는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감일 푸르지오 분양 정보입니다.

하남은 서울 송파구와 강남에 인접해있는만큼 입지조건이 매우 좋은 도시중 하나인데요..

3기 신도시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도 하남으로 앞으로 호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입니다.

그럼 같이 보도록 하시죠.

 

출처 : 푸르지오

 

 

 

 

 

[분양정보 (일정, 위치, 입주물량)]

 

출처 : 푸르지오

 

 

 

 

분양일정은 10월중으로 모집공고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당초 9월 중순에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입주자 모집공고를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일정이 조정되었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하남시 감이동 하남감일지구 C1블록인데요,

감일지구의 경우 약 1만3천여가구가 공급되는 신도시급 택지지구로 서울 송파구와 강남구가 반경 3km이내에 있어 자차로 10분내 이동이 가능할 정도로 매우 근접한 위치에 있고, 3호선 감일역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로의 접근이 쉬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주변의 스타필드 시티 위례, 잠실 롯데월드몰, 가락시장 등 대형복합유통시설이 있어 인프라 이용에도 매우 용이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입주물량은 총 496세대로,

84㎡A 127세대

84㎡B 203세대

114㎡A 115세대

114㎡B 51세대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양가 (84㎡기준)]

 

출처 : 네이버부동산

 

 

 

 

 

분양가는 아직 발표가 되지 않았지만 앞서 공급된 주변 단와 비슷하게 형성될 전망인데요,

하남감일한양수자인의 경우 분양가는 6억 1,600만원으로 평당 1,811만원 수준이고,

최근 분양을 마친 하남 북위례 우미린2차의 경우 약 2,000만원수준으로 이번 감일지구의 경우 약 1,900만원수준으로 예측됩니다.

현재 주변시세를 살펴보면 바로옆에 있는 송파파크데일1단지의 경우 최근 실거래가가 9억4천만원에 거래되었는데요,

예상하고 있는 분양가와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될 경우 최소 3억이상의 시세차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청약 정보]

 

하남 (당해) 거주자 30%, 기타경기 20%, 수도권 50%로 공급 예정이며, 하남 거주자의 경우 2년이상 거주조건이 있습니다.

청약통장은 24개월이상 가입, 세대원 모두 5년이내 청약에 당첨된 사실이 없어야 하고, 무주택자/1주택자가 수도권세대주이어야 합니다.

해당지역의 경우 투기과열지구로,

전용면적 84㎡ 경우 가점제 100%, 전용면적 114㎡ 경우 가점 50%, 추첨 50%가 적용되며, 전매제한 5년입니다.

전용면적 114㎡ 경우 추첨 50%가 적용되므로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거주자 및 가점이 낮으신 분 또는 1주택자도 당첨이 가능하기때문에 지원하시면 좋은 기회가 올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1주택자의 경우 입주 6개월 이내 기존 주택 처분조건으로 청약해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부동산 정보 공유는 여기까지 하구요,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여러분들께 공유 드리는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 신청 클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